메일보내기

이름검색
인동교회홈페이지

우리 인동교회는 오직 복음안에서 변화, 성숙, 행복, 눈부신 미래를 경험하는 교회입니다. [6대 실천사항] 1. 예배에 목숨을 거는 교회   2. 자녀와 함께하는 주일새벽기도 총진군   3. 매일 1010 정시 기도운동   4. 행복모임 및 셀가족모임 확장   5. 가르치든지 배우든지 하는 교회   6. 가든지 보내든지 하는 교회   주제성구: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으로 온전히 합하라"(고전1:10)

커뮤니티

 

 

인동교회새소식

자유게시판

심방게시판

    새가족심방

    교구심방

자료실

    사진

    CCM

     Photo log

     이달의 추천도서

찬양대찬양듣기

방명록

 


   홈 > 나눔터 > 포토로그

66 17 통계카운터 보기   관리자 접속 --+
Name   김성길
Subject   당신의 솔트라인(salt line)은?
File  
IMG_8607.jpg [310 KB] 다운받기 IMG_8607.jpg (310 KB) - Download : 5
                                               당신의 솔트라인은?

  영어에 솔트라인(salt line)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바다와 강물 사이에 있는 그 경계선을 일컫는 말입니다. 그런데 이 솔트라인의 특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수시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비가 와서 강물이 불어나면, 솔트라인은 바다로 밀려 내려갑니다. 반대로 가뭄이 되어 강물이 줄어들면 솔트라인은 강의 상류까지 밀려올라 갑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신앙생활에서도 항상 이 솔트라인이 존재합니다. 우리 그리스도인의 특징은 세상과 하나님의 나라, 현재와 영원을 동시에 살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믿음이 커지면 세상의 욕심을 밀어내고 살다가도, 믿음이 작아지면 세상의 욕심에 밀려 버립니다.
  건강한 신앙을 가진 그리스도인은 이 신앙의 솔트라인이 여러 가지 유혹과 시험과 시련 속에서도 영원한 하나님 나라의 비전에서 물러서지 않고, 오히려 그것을 극복하고, 정복하는 열정을 유지합니다. 지금 당신의 솔트라인은 어떤 위치에 놓여 있는지요?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히 10:38)

글 사진 / 김성길 목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이메일로 보내기 프린트출력을 위한 화면보기
DATE: 2019.03.19 - 17:32
LAST UPDATE: 2019.03.19 - 17:44

 다음글 그리스도인의 참된 안식처
글남기기삭제하기수정하기답변달기전체 목록 보기

청년대학부 cafe

청소년부 cafe

찬양대찬양듣기